남자 샌들, 어떤 제품이 좋은지 한 눈에 알아보기

요즘 같은 더운 여름에는 신발도 시원하게 신어주는 코디도 잘 나오기 마련이죠. 이번에는 그런 신발 중에서 남성과 어울리는 샌들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추천해드리는 샌들에서 마음에 드는 샌들이 있다면 구매해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봅시다. 

샌들 추천 로고

1. 자라 퀼티드 스트랩 샌들 

자라 퀼티드 스트랩 샌들

이 샌들은 유명 브랜드 자라에서 만든 샌들인데 굉장히 다른 샌들과는 다른 차별점도 있고 디자인도 좋아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이 샌들은 자라에서 만든 만큼 퀄리티가 굉장히 좋은 샌들입니다. 다른 샌들은 보통 스트랩이나 벨크로로 조이면서 신을 때마다 풀고 조이는 등의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이 샌들은 그런 귀찮은 과정이 필요 없이 신발에 발만 넣은 후에 뒤에 있는 스트랩을 잡고 발을 속에 넣기만 하는 간편한 방법으로 신고 벗을 수 있어서 편리함이 돋보이는 샌들입니다. 뒷스트랩이 헐렁하지도 않아서 안정감 있게 발을 잡아주고 다른 샌들 들은 신는 시간이 길어지면 재질 때문에 발이 아프고 스트랩 부분에 닿은 살이 빨개지지만 이 샌들은 스트랩이 푹신해서 오래 신어도 발에 부담이 없다는 점도 신는 입장에서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반바지든 청바지든 슬랙스든 어떤 코디에도 어울리는 것도 좋았습니다. 다만 너무 포멀한 복장에는 역시 어울리지 않는 면이 있기 때문에 캐주얼한 무드를 내기 위해서 신는 편이 더 어울릴 것 같습니다.


2. 예루살렘 NO.8 더 굿 셰퍼드(THE GOOD SHEPHERD)

예루살렘 NO.8 더 굿 셰퍼드

샌들로 유명한 브랜드를 꼽을 때 예루살렘 샌들을 빼놓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샌들은 예루살렘의 샌들 중에서 가장 대중적인 모델이지 않을까 싶은 모델입니다. 디테일로는 역시 엄지발가락이 나누어져 있는 특유의 디자인이 눈에 띄고 천연 디핑 염색으로 염색된 가죽의 러프한 광택과 질감이 돋보입니다. 발등을 잡아주는 스트랩 부분이 두꺼워서 볼드하고 무거운 느낌을 가져다주는데 이게 굉장히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판매량도 훌륭한 제품이기도 하고 여러 코디에 맞춰 입으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려주는 샌들이라 괜찮은 샌들 하나 장만하시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샌들입니다.


3. 버켄스탁 애리조나
버켄스탁 애리조나

근본 중의 근본 브랜드, 독일의 버켄스탁의 샌들입니다. 아무래도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이고 아시는 분도 많으시기 때문에 너무 식상한가 싶지만 그만큼 훌륭한 제품들이기 때문에 추천 목록에 넣게 되었습니다. 클래식한 샌들이라고 하면 아무래도 이 제품이 먼저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이 샌들의 장점은 버켄스탁 샌들이 자랑하는 착화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신으면 신을수록 풋베드가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변형이 되는데, 이게 발을 더 편하게 만들기 때문에 한번 버켄스탁 샌들을 찾은 사람은 다시 찾게 되는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코디하기 정말로 편한 샌들이라는 겁니다. 굉장히 단순한 구조에 심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어떤 룩과도 잘 어울립니다. 캐주얼함을 강조하기 위해 캐주얼한 복장에 신을 수도 있고 포멀한 복장과 매치해서 믹스매치한 느낌을 살릴 수도 있습니다. 덧붙여 컬러가 여러 종류기 때문에 심심할 수 있는 코디에서 개성을 나타내주는 포인트로도 쓸 수 있다는 점도 이 샌들의 매력적인 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4. 버켄스탁 취리히 SFB 타우페
버켄스탁 취리히 SFB 타우페

원래 한 브랜드의 제품을 두 가지 이상 추천 할 생각은 없었는데 이 제품도 샌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이라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이 샌들은 애리조나와 다른 디자인을 가진 샌들인데 애리조나와 다르게 발등을 덮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서 애리조나보다는 조금 더 포멀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샌들은 양말을 신고 신으면 어색해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 같은 경우는 양말을 신고 신어도 코디에 따라 정말 매력적인 코디가 가능한 샌들이라는 점이 특이한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 샌들도 버켄스탁의 샌들이기 때문에 편안한 착화감은 당연하고 에바 소재를 사용한 아웃솔이 존재해서 발을 한층 더 편하게 만들어줍니다. 평범한 샌들보다는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샌들을 원하시면 버켄스탁의 취리히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4종류의 샌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 글에서 마음에 드는 샌들을 찾으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