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신발,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확실하게 골라드립니다.

 아디다스, 정말 유명한 브랜드이고 언제나 인기가 많은 브랜드죠. 특히 신발이 정말 정말 인기가 많아서 많이들 신고 다니는데요.

어떤 모델이 요즘 인기가 많고 예쁜지 오늘 한번 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1. 아디다스 가젤

아디다스 가젤

이 제품은 68년에 출시된 굉장히 역사가 있는 제품입니다. 스웨이드 재질이고 블랙, 그린, 블루 등 여러 컬러가 존재하고 인도어 제품이 존재하지만 오래 쓰려면 기본 제품이 더 낫습니다.

기본적으로 아디다스의 정석 같은 느낌의 신발이라 호불호가 크게 없이 무난히 신을만할 신발입니다. 

신발이 납작하고 샤프한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는 신발이고 코디 할 때 요즘 유행하는 와이드 팬츠보다는 스트레이트 팬츠나 크롭한 기장의 팬티와 더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발볼이 넓은 제품이 아니라 발볼이 넓다면 한 사이즈 정도 업해서 신는게 좋은 제품입니다.


2. 아디다스 슈퍼스타

아디다스 슈퍼스타

나이키에 에어포스가 있다면 아디다스에는 슈퍼스타가 있죠. 아디다스의 근본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슈퍼스타입니다.

한 때 클론 신발이라고 할 정도로 많이 신었던 신발이고 현재에도 여러 바리에이션을 가지고 나오고 있습니다. 이 신발의 경우에는 두 종류의 컬러가 굉장히 유명하죠.

화이트 배경에 블랙 라인이 3개 들어간 제품과 블랙 배경에 화이트 라인이 3개 들어간 제품 2개가 정말 많이 팔렸습니다. 하지만 트리플 블랙과 트리플 화이트, 레드 등의 컬러를 가진 제품들도 매력이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정사이즈를 추천 드리고 사이즈 업을 원한다면 반 사이즈 정도 업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3.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이 제품은 사실 다른 두 제품보다는 인지도가 살짝 떨어지는 편입니다. 하지만 정말 훌륭한 신발이기 때문에 소개를 안 드릴 수가 없네요.

스탠스미스는 클래식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신발입니다. 특히 스탠스미스 80s의 제품을 강력 추천 드리는데, 겉면이 천연 가죽으로 이루어진 신발이라는 점 때문입니다.

다른 스탠스미스 들과 다르게 조금 무겁고 강한 재질이지만 신었을 때 가죽 특유의 멋을 느껴볼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가죽 스니커즈의 경우에는 크게 관리에 신경 쓰지 않아도 가죽 재질이 세월을 만났을 때 바뀌는 것도 매력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오히려 마구 굴려도 부담이 없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핏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코디에도 편한 신발이라고 생각하는데 데님, 베이지, 카키, 심지어 슬랙스와도 잘 어울려서 만약 코디가 어렵다고 한다면 이 제품은 어느 순간에도 1인분은 해주는 명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착화감도 괜찮은 제품이기 때문에 강력 추천 드리는 제품, 아디다스의 스탠스미스입니다.


4. 아디다스 포럼

아디다스 포럼

이 제품은 굽이 낮고 쉐입이 날렵한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이 아니면 아디다스 신발 중에서 가장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레트로한 느낌이 강한 데다가 나이키 에어포스 특유의 느낌을 유사하게 지니고 있는 제품인데 가격도 경쟁력이 있는 제품이라서 고민 안 하고 구매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블랙 컬러도 좋지만 블루 컬러나 그린 컬러가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아무래도 아디다스 삼바가 인기이기 때문에 그린 컬러가 대용품으로도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이 제품은 벨크로 스트랩이 존재하는데 이게 심심해지기 쉬운 신발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것 같아서 굉장히 좋습니다. 다만 이 제품은 발등과 발볼이 좁은 제품이기 때문에 한 사이즈 업, 혹은 한 사이즈 반 정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디다스에서도 제가 추천해드리는 제품들을 알아봤습니다. 이 글 보시고 좋은 제품 구매하실 수 있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