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신발, 어떤 제품을 사는게 좋을까요? 리복의 베스트셀러 신발들 모아봤습니다.

리복은 우리나라에서 나이키나 아디다스만큼 인기 있는 브랜드는 아니지만 정말 괜찮은 제품이 많은 브랜드입니다. 오늘은 리복에서 몇 가지 신발들을 추천해보겠습니다.

리복 클럽 C85

이 제품은 그야말로 올흰 슈즈 중에서도 베스트라고 볼 수 있는 제품이죠. 리복의 클럽 C85입니다.

리복 클럽 C85는 나이키의 에어포스, 오트리의 메탈리스트 등의 올흰 슈즈와 비슷한 신발입니다. 흰색이기 때문에 무난히 예쁘고 여러 코디에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신발입니다.

다른 제품에 비해서 쉐입이 넓고 크지 않고 적당한 느낌이 드는 것이 특징인 신이고 리복의 로고가 예쁘게 신발 옆면에 새겨져 있습니다.

컬러의 종류도 많고 빈티지 버전도 있어서 본인 취향에 맞는 무드를 더 편리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리복 x 라이풀 프리미어 펌프 파리 그레이

이 제품은 클럽 C85와는 전혀 다른 느낌을 가진 신발입니다. 라이풀과 콜라보한 펌프 파리 그레이 제품으로 리복보다는 오히려 아식스와 비슷한 느낌을 지닌 신발입니다.
레트로한 디자인에 메탈릭한 실버, 옐로우 포인트로 굉장히 힙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리복 로고가 굉장히 작게 새겨져 있는 것도 특징 중 하나입니다.
심지어 가격도 굉장히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가성비도 훌륭합니다. 싸게 개성 있는 신발 구매하려면 이 신발을 추천합니다.

리복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4

이 제품은 다른 두 제품과는 성격이 많이 다른 제품입니다. 이 신발은 굉장히 훌륭한 런닝화입니다.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4는 접지력과 내구성이 좋고 쿠션감이 적당해서 런닝할 때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퍼 부분이 메쉬로 되어 있고 뒷 부분에는 자수로 리복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플로트라이드 미드솔 특유의 가벼우면서도 탄탄한 쿠션감이 존재해서 신발 자체가 경량화에 가까운 런닝화입니다.
런닝화를 찾고 계신다면 리복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4 제품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리복의 3가지 신발을 추천해 봤습니다. 좋은 신발 잘 구매하실 수 있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