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하라 야스히로, 인기 신발 3종 추천

미하라 야스히로, 유명 연예인 GD가 좋아하는 브랜드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미하라 야스히로의 신발은 다른 브랜드들의 클래식한 신발 디자인을 오마주해서 만든 제품이 많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만들어진 미하라 야스히로의 모델 3개를 추천해 볼까 합니다.


1. 미하라 야스히로 블레이키 

이 제품은 아디다스의 슈퍼스타를 오마주한 제품입니다. 슈퍼스타의 앞코 디자인을 미하라 야스히로 스타일로 풀어냈고 신발 옆면, 뒷면에 들어가 있습니다.

신발 끝이 굉장히 넓적해서 좀 투박한 신발의 쉐입과 잘 어울립니다. 와일드, 레귤러 핏에 잘 어울리는 신발입니다.

신발 중창도 일자로 깔끔하게 들어가는 게 아니라 약간 울퉁불퉁하게 되어 있어서 매력적입니다. 

오염에 강한 소재가 아니라 쉽게 오염될 수 있지만 오히려 신고 다닐수록 빈티지한 무드를 살릴 때 도움이 되는 신발인 것 같습니다. 

발볼에 여유가 있고 착용감도 좋은 모델이라 미하라 야스히로 모델 중에서 편하게 신고 다니기 좋은 모델입니다.

정사이즈나 한 사이즈 업 하셔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미하라 야스히로 피터슨

이 모델은 컨버스의 척테일러 모델을 오마주한 모델입니다.

피터슨 모델도 미하라 야스히로 로고가 뒤축과 텅에 들어가 있습니다. 뒤축에는 로고가 은은하게 들어가 있어서 더 매력이 있습니다.

피터슨 모델은 블레이키 모델보다 중창에서 웨이브 디자인이 더 돋보여서 미하라 야스히로의 느낌이 돋보입니다. 척테일러 모델을 오마주해서 숨구멍이 2개 나있고 절개가 비슷하게 되어 있습니다.

발볼이 넓으신 분은 한 사이즈 업 해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3. 미하라 야스히로 베이커 

이 제품은 반스 어센틱을 오마주한 모델인데 GD가 자주 신어서 인스타에 올리는 제품입니다. 

베이커의 경우에는 여러 컬러와 버전이 있는데 OG-DE 솔 캔버스 로우탑 그린 제품이 굉장히 예쁩니다. 

반스를 오마주한 제품이지만 쉐입은 반스와는 꽤 다르고 오염된 듯한 느낌이 꽤 매력적인 모델입니다. 

다만 착용감이 좋지 않은 제품이라서 오래 걷기에는 불편하기 때문에 오래 걷는 날에는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굉장히 유니크한 컬러, 디자인을 가진 모델이라서 대체제가 별로 없기 때문에 이 모델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3종류의 미하라 야스히로 모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좋은 모델 구매하실 수 있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