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모자, 3가지 모델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작성할 글은 나이키 모자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나이키라는 브랜드는 우리에게 신발, 모자, 옷 등 굉장히 많은 제품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패션 브랜드로 스포츠웨어뿐만 아니라 일상복에도 적합한 제품들이 많은 브랜드인데요. 

그중에서도 나이키의 모자는 다양한 종류와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나이키 모자 중 세 가지 모델을 소개하면서 각각의 매력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떤 제품을 구매하면 좋을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1. 나이키 스포츠웨어 헤리티지 86 퓨추라 워시드

이 제품은 나이키의 볼캡 중에서 가장 클래식한 모델이라고 해도 좋은 제품이죠. 베이스볼 캡의 형태를 지녔고 전형적인 6패널(6각)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나이키의 상징인 스우시 로고가 정 중앙에 자리한 모자는 나이키 모자의 정석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엄청 특별한 장점은 없지만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건 물론이고 튼튼한 코튼 소재와 넉넉한 사이즈로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나이키의 스터디셀러 제품이고 가격도 1~2만 원 선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가성비도 굉장히 좋습니다.

다양한 컬러 옵션은 같은 디자인에서도 여러 코디에 어울릴 수 있게 해 주고 튼튼한 재질 덕분에 마구 굴려 써도 괜찮은 제품입니다. 나이키 모자 잘 모르겠고 제일 무난한 거 사고 싶다! 하면 딱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나이키 드라이핏 레거시 91 테크

이 제품도 나이키 볼캡 하면 빠질 수 없는 제품이죠. 헤리티지 86과 더불어 나이키에서 가장 잘 팔리는 두 제품이 아닐까 싶은 제품이 바로 이 레거시 91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골프 라인으로 나온 제품인데 헤리티지 86과 다르게 약간 광택이 있는 폴리 소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가벼운 소재라 모양이 잘 안 잡힐 것 같지만 프런트 패널 안쪽이 단단하게 되어 있어서 착용할 때 모양이 예쁘고 잘 잡히고 패널마다 자수 아일렛이 들어 있어서 통기성도 좋은 제품입니다.

나이키 로고가 따로 문자 없이 깔끔하게 앞뒤로 들어있어서 부담되지 않는 디자인이라 데일리로 착용할 때 정말 좋은 볼캡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만 헤리티지 86보다는 머리가 깊게 들어가지 않아서 본인이 대두다 싶으면 헤리티지 86을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3. 나이키 ACG 헤리티지86

이 제품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나이키 ACG 모델로 재질이 면, 나일론, 폴리 혼방 소재라서 얇지만 탄탄한 질감에 좋은 내구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헤리티지 86과 똑같은 6 패널 구조에 패널마다 자수 아일렛이 들어가 있어 통기성이 좋고 기본 헤리티지 86과는 다른 ACG 로고와 챙 안쪽의 배색이 다른 것이 특징입니다.

너무 뻔한 헤리티지 86은 싫다, 좀 더 개성 있는 제품이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께 기본 헤리티지 86보다 더 좋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웃도어 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이 착용하시면 좋은 제품인 것 같네요.


나이키 모자는 이 3종류가 거의 대부분의 비중을 차지하는 것 같아서 다른 제품을 추천드리기 애매한 것 같습니다.

저도 이 중에서 헤리티지 86을 가지고 있지만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다른 제품들도 평가가 굉장히 좋기 때문에 이 안에서 구매하시면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